原创| 免费小说 天师修行录 第七章:笔仙惊魂

遇龙书吧 2019-01-15 10:03:32

宿舍的老大几人对他的关心,他全都看在眼里。不过此时他完全沉浸在修炼的快感之中。经过半月的修炼,陈清风终于熟练的掌握了‘观性’。可惜尚不能修炼出一丝法力。现实世界修炼之艰难让人发指。

숙소의 첫째, 몇 사람이 그의 관심에 대해 서 그는 모두 눈에 보이고 있다.그러나 이때 그는 수련의 쾌감에 잠 겨 있었다.반달의 수련을 거 쳐 진청풍은 마침내 익숙 한 관성을 장악 했다.애석하 게도 한 가닥의 법력을 다듬을 수 없다.현실 세계에서 수련하는 어려움은 사람을 가리 킨다.



这几日陈清风学会了‘天眼符’与‘定身符’。‘定身符’,即镇住祖窍,无论人鬼妖魔,世间生灵皆有祖窍。将此符贴在生灵眉间,便能起到定身作用。

이 며칠 동안 진 청 풍은'천신 부'와'부적'을 배 웠다.'몸의 부 (주)', 즉 진정 한 것이다. 귀신이 귀신을 막론하고, 세상의 모든 것이 조상의 뜻을 모 른다.이 부적을 생신 눈썹에 붙여 놓은 것은 결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.



不过要想发挥符篆的作用,首先要准备纸缯、朱墨。纸缯即黄纸,《灵宝玉鉴》中也屡称‘右符朱书黄纸’。

하지만 부적을 발휘하 려면 먼저 종이와 주물을 준비 해야 한다.종이 란 바로 노란색 종이다.'영보옥 감'에서도'우 (주)'란 책이 많다.



苗族巫师也是用黄纸裁成长条作书符材料。朱墨朱即朱砂,墨即烟墨。《抱朴子》中记载:“夏时午日,朱书,赤灵符著心前,以辟兵疫百病”。

묘 족 무당도 황지로 성장 하여 책의 부적을 만들었다.(주) 먹 (주)는 (주) (주)인 (주) (주) (주) (주) (주) (주) (주) (주'안 박아'는"여름 오일, 주책, 적령기를 앞에 두고 병으로 병에 걸렸다"고 기록 했다.


那些东西需要一些金钱,一向拮据的陈清风当然没有机会练习。古人云:修道之人,财侣地法缺一不可。

그 물건들은 돈을 좀 필요로하 는데, 줄곧 가난 했던 진부 한 바람은 당연히 연습 할 기회 가 없을 것이다.옛 사람들은 수도를 닦는 사람 이라,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하나도 없다.


友情链接